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문의

작성자 OSOI(ip:)

작성일 2023-03-29

조회 1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OSOI입니다. 

먼저, 저희 브랜드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
문의 주시는 부분의 경우,  

AS 진행이 가능하며 구매 기간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.  


번거로우시겠지만, 

다시 한 번 게시글을 통하여 [성함/ 연락처/ 회수 가능한 주소지]를 남겨주시면 유선상으로 AS진행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**유상으로 진행 시,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**


[뉴 프레임 제품의 경우, 구매 기간이 6개월 이내 제품만 무상으로 1회 가능합니다.

6개월 이후의 제품은 유상 AS로 진행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(유상 수리 시, 택배비 포함 31,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.)]


답변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, 

추가 문의 사항은 다시 한 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-6211-9481 / 02-6211-9479 이용 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

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, OSOI 입니다.

제품 관련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
[ 제품문의 ]

제품명 : 미니 브로트 ? 같아요

색상 : 불랙



경첩 부분이 헐거워 져서 ㅠㅠ 문의드립니당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
CUSTOMER SERVICE
+82 2 6211 9481
09:30 ~ 17:30
osoi_cs@portdsgn.com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